이 조언이 지나치지 않도록 하기 - 제휴 마케팅 사용

2020. 6. 2. 15:52카테고리 없음


이 조언이 지나치지 않도록 하기 - 제휴 마케팅 사용



다양한 제휴 마케팅 옵션을 통해 관련 기술을 숙달할 수 있는 능력을 분석하십시오.


당신의 제품과 목표 시장에 관하여 많은 고려가 이루어져야 한다.


제휴 마케팅이 이윤을 얻기를 바라면서 모든 개인들을 온라인으로 스팸 발송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많은 이해와 방법을 필요로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할 때, 당신이 팔고자 하는 물건의 종류를 공급해 줄 물건들에 등록하라.


다른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당신에게 여러 가지 수입원을 제공할 것이다.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계열사를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일하는 것이 편안해지도록 그들이 하는 일을 잘 읽어라.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하는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이 자주 모이는 장소에서 광고를 하는 것이다.


같은 분야를 대상으로 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가진 여러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더 많은 방문자와 더 많은 링크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가장 높은 보상을 받으려면, 최상의 실적을 보이는 제휴사만 보유하십시오.


제휴 파트너십을 정기적이고 철저한 성과 검토에 제출해야 한다.


실적이 저조한 계열사와의 유대를 끊음으로써, 당신은 더 높은 품질의 파트너를 위한 여지를 넓히고 있다.




비밀연계는 노골적인 명확성 없이 제휴연계를 활용할 수 있는 링크다.


이러한 연결 고리를 확실히 하지 않고 바로 계열사로 연결되는 연결 고리로 당신의 컨텐츠를 잠입하는 특정한 기술이 존재한다.


이러한 기법을 사용하되, 독자들에게 숨기려 하지 마십시오.


독자들로 하여금 링크 뒤에 무엇이 있는지 알게 하여 그들을 놀라게 하지 않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결국 거절할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아야 할 것이다.


잠재 구독자들과의 관계를 좋은 출발점으로 전환하여 입증된 최고 품질의 이메일을 먼저 보내십시오.




문자 서비스는 리베이트를 받는 훌륭한 방법이다.


새로운 서비스지만 이미 수천 개의 계열사가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들에게 제공 내용을 지속적으로 알려주기 위해 활용하고 있다.




제휴 프로그램이 다르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모든 제휴 프로그램은 다를 것이다.




독자들이 당신을 신뢰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콘텐츠를 좋아하는 독자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은 가장 높은 판매 전환율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을 원한다.


전환 비율에 대한 좋은 벤치마크는 1%이다.




한 가지 좋은 전략은 주어진 상품에 대한 구매 마감일을 정해 이자와 희소성을 키우는 것이다.


예비 구매자들이 시간이 한정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정신적 결승선을 통과하여 그것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 추가 추진은 판매량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독자들에게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라고 먼저 말해라.


독자들은 당신이 정직하고 투명하기를 기대한다; 이러한 자질들은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통해 회사와 거래하는 것이 가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때때로, 판매업자는 그들이 판매하는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게 하려고 할 것이다; 이것은 사기일 수도 있다.


평판이 좋은 것만 써.




사람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도록 격려하는 뉴스레터를 꼭 쓰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인터넷이 처음 인기를 끌었을 때 예전만큼 이메일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현재, 사람들은 이메일에 대해 매우 보호적이며 스팸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뉴스레터 레이아웃과 배달은 매우 중요하다.




캠페인 전체를 유지하기 위해 소수의 제휴 파트너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공급업체를 사용하고 다양한 제품도 제공하십시오.


제휴 파트너가 많을 때, 하나를 놓아주는 것이 이익에 큰 타격을 주지는 않을 것이다.


이미 가지고 있는 제품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한 더 많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런 생각들을 따르다 보면, 언제나 이윤을 얻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열심히 노력하면 여기서부터 더 많은 요령과 기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본을 기억하면 언제나 단순함과 탄탄한 마케팅 계획으로 돌아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