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파산: 귀사에 적합한 계획 수립

2020. 6. 2. 15:51카테고리 없음


개인파산: 귀사에 적합한 계획 수립



파산을 겪는 사람들이 겪는 공통의 감정은 슬픔, 좌절, 분노다.


일상을 못 살 정도로 빚을 어떻게 갚을지 고민에 골몰하는 사람이 많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은 곧 파산이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를 위한 길의 끝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파산한 후에도 무담보 신용을 받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런 상황에 처하게 되면 한두 장의 보안 카드를 받는 것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이 신용 점수를 고치고 싶어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걸리겠지만 채권단이 결제와 함께 선의를 보려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패턴을 보게 되면 그때 무담보 카드를 신청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의 변호사를 황색 페이지나 인터넷에서 얻는 대신에, 개인적인 추천을 받은 변호사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타인의 고통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서만 존재하는 어떤 야근 회사에 속지 마라.


그 또는 그녀를 참여시키기 전에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어떤 변호사든지 확인해라.




파산신청에 앞서 채권단으로부터 어떤 자산이 면제될지를 연구한다.


당신의 주(州)의 파산법을 확인하여 당신의 파산 신청에서 특정 품목이 제외되었는지 알아보세요.


귀중품이 압수될 것인지 알 수 있도록 클레임을 제기하기 전에 반드시 목록을 검토하십시오.


특별히 사랑받는 소유물을 보호하는 것은 불가능할지 모르지만,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잃어버릴 위험이 있는지 여부를 미리 알 것이다.




파산은 까다롭고 좋은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은 필수가 될 것이다.


도산의 온갖 내막으로 모든 지식을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파산 변호사는 당신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이 옳은 방법으로 일을 할 수 있는지 확실히 할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할 때는 집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은 자동적으로 집을 잃는 것을 수반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최근 집값이 떨어졌거나, 우연히 제2의 저당권을 갖고 있더라도 반드시 집을 잃는 것은 아닐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당신의 집에 머물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당신이 조사해야 할 홈스테드 면제가 있다.




파산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른 대안들을 조사해라.


현재의 부채를 통합하면 경영이 더 쉬워질 수 있다.


파산신청은 많은 시간이 걸리고,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파산과 관련된 스트레스 외에도, 당신은 또한 미래에 심각하게 제한된 신용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먼저 당신의 다른 채무 경감 옵션을 탐구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파산 신청을 할 때 가능한 모든 선택 사항을 생각해 보십시오.


부채 통합과 채권자들과의 지불 계획 수립을 포함한 많은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만약 압류 위기에 처한다면, 다양한 대출 계획들이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대출자는 연체료를 없애거나 금리를 낮추거나 대출 기간을 연장하는 등 여러 가지 수정사항 중 하나를 제공함으로써 대출금의 유동성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채권자들은 그들의 돈을 원한다.


종종 그들은 그것을 얻기 위해 기꺼이 당신과 상환 계획을 짜려고 한다.




7장 파산을 신청하는 것은 당신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사업 동료들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변호사와 상담하거나 주(州)의 파산법을 읽어 특정 대출이 당신의 신청에서 제외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슬프게도, 이것은 당신의 공동 채무자에게 해당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채권자들은 그저 당신의 불행한 지인에게 관심을 돌릴지도 모른다.




파산을 성숙의 기회로 보고 개인 재정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파산을 겪으면 자존감이 많이 떨어질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느끼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것은 없으며, 그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정신 상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대처하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갖기 위해 파산 등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는 동안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라.




이 기사를 읽고 나면 개인파산이 그리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초기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파산을 면할 수는 있다.


우리의 조언에 따라 빚의 부담을 넘어서 일을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