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이끄는 온라인 쇼핑 전략

2020. 6. 2. 15:51카테고리 없음


성공을 이끄는 온라인 쇼핑 전략



만약 당신이 구매를 원한다면 당신은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다.


불행히도 당신은 높은 운송 비용과 높은 과정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것은 구매하는 대신에 더 많은 연구를 야기할 수 있다.


이 글은 온라인 쇼핑하는 동안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속 읽으세요.




후원하려는 온라인 상인의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어보십시오.


이 정책은 소매업자가 수집하는 정보, 이 정보의 사용 방법 및 이 정보의 저장 방법을 알려준다.


이러한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구매 전에 해당 상점에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불편하다면 아무것도 사지 마라.




이 셀러로부터 첫 번째 구매가 될 경우 구매하기 전에 다른 고객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코멘트를 통해 특정 소매업자에게 어떤 유형의 경험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좋지 않은 평을 많이 볼 때 다른 상인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주어진 상점으로 많은 온라인 쇼핑을 한다면,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이것은 체크아웃을 하는 동안 시간을 절약하고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등록되지 않은 사람보다 먼저 특별 거래와 관련된 전자 메일을 받도록 기본 설정을 지정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주문 배송을 추적하고 더 효과적으로 반품을 모니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심 있는 제품 페이지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구체적인 세부 사항과 항목의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보이는 사진이 구매하려는 제품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온라인 상점은 일반적으로 현명한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 정보를 게시한다.


온라인 제품 리뷰는 당신이 많은 선택의 여지가 있을 때 당신의 최종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터넷 쇼핑을 할 때, 필요 없는 물건을 사기 위해 명절까지 기다리세요.


7월 4일이나 대통령의 날과 같은 특정한 공휴일은 상점에서 큰 매출을 올린다; 이것은 인터넷에서도 마찬가지다.


일부 온라인 상인들은 명절에 큰 할인이나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쇼핑할 때 주소 표시줄에 자물쇠가 있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면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 자물쇠는 사이트가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것도 바보 같은 방도가 될 수는 없지만, 이런 안전 장치를 갖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된다.




많은 온라인 소매업자들은 자신의 인터넷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사람들에게 쿠폰 코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인다.


뉴스레터를 구독하거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하는 것은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당신은 아마도 미래에 좋은 거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을 것이다.




쇼핑 사이트 즐겨찾기를 책갈피 파일로 정리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방문하거나 구입하는 웹 페이지를 포함하십시오.


거래를 찾는 데 사용하는 사이트도 즐겨찾기에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은 거래와 당신이 신뢰하는 상점에 빠르고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다.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업자들은 사용자들을 추적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한다.


이 쿠키들은 당신의 서핑 습관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개인 정보를 저장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구입하기 전에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검토하여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믿지 못하겠어? 그냥 내버려 둬!



가장 좋아하는 상점의 모바일 앱을 찾으려면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몇 가지 방법으로 유용할 수 있다.


우선, 당신은 어디에 있든, 심지어 진료실이나 다른 종류의 약속에 참석하든 쇼핑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앱들이 제공하는 가장 큰 특징은 즉석 가격 비교다.


매장에 있다가 사고 싶은 물건을 보면 앱으로 가격이 괜찮은지 알아보면 된다.




가능하면 온라인 쇼핑은 미국에 기반을 둔 단체로 제한한다.


그러한 단체와 함께 쇼핑할 때, 당신은 주 및 연방 소비자 보호 조치의 혜택을 받는다.


타국에 본사를 둔 회사에서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당신은 이 정도의 보호를 보장받지 못한다.




당신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단지 돈을 절약하기 위해 헌신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이 필요하고 원하는 품목에 대해 완전한 가격을 지불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온라인 쇼핑을 제대로 하는 방법을 검토했기 때문에 좋은 가격에 여러분이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다.